http://www.bluestars.co.kr/xe/files/attach/images/164/a040321299b3729d7f9359c13b9d6ed6.jpg
공지사항

2020년 부터 시작된 펜데믹이 2년 넘게 진행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동안 많은 분들이 펜데믹으로 인하여 고통을 받고 있으시고 앞으로도

얼마나 더 이 고통을 견디어 내고 언제 벗어 날 수 있을 지 모르는 상황입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정말 살아 남기 위해 몸부림을 치고 있습니다.

하루 빨리 긴 암흑의 터널에서 빠져 나올 수 있기를 간절히 기원해 봅니다.

저희 리조트도 그동안 많은 변화가 있었고 모든 직원들과 한솥밥을 먹으며

견디고 있고 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손님들께 좀 더 안전하고 편한 휴식공간을

드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2021년 12월 16일 태풍으로 많은 것을 잃었고 좌절하기도 했지만 허무하게

주저 앉을 수는 없기에 다시 일어나 힘을 내고 있습니다.

시련을 기회로 삼아 각고의 노력을 견주했습니다.

그 결과 리조트는 많은 변화를 가져왔고 하루하루 또 다른 모습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장기간 단 한 푼의 수입도 없는 상태에서 잘 버티어 왔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버티어 온 것도 한계치의 정점을 찍는 듯 합니다.

사실 무척 힘듭니다.

직원들의 월급부터 공과금까지 잘 버티어 왔습니다.

그리고 태풍 때 잃은 배를 다시 건조에 들어 갔습니다.

이곳은 배가 없으면 손님들께 제대로 된 다이빙을 진행할 수 없는 곳입니다.

그래서 어렵지만 배를 다시 건조하기 시작했고 큰 돈이 들어가는 작업이라

사실 언제 중단될 지도 모르는 상황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랫동안 닫혀 있던 필리핀의 문이 서서히 열리는 단계가 되었습니다.

서서히 열리려는 문이 언제 다시 닫힐 지도 그 누구도 모릅니다.

그러나 조그마한 희망이라도 가지고 힘을 내고 있습니다.

리조트 자체는 완전하게 준비가 되었고 오로지 배만 해결하면 됩니다.

배는 돈과 시간만 있으면 해결되는 일입니다.

어렵지만 하는 데까지 해 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반드시 만들어서 여러분앞에 자랑스럽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좀 더 기다려 주십시요.

지금 현재 서서히 손님들의 문의가 들어오고 있는 상태입니다.

여행을 하기 위해선 여러 가지 복잡한 서류들을 준비하셔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이러한 번거로움이 모두 사라졌을 때 많은 분들이 움직일 것으로 사료됩니다.

필리핀도 하루하루가 유류비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고 그로 인해 모든 물가들이 앞다투어

인상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래서 우리 리조트도 부득히 하게 리조트 이용요금의 변화가 발생했습니다.

이점 깊이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패키지 가격에 포함되었던 다이빙 입장료는 불포함 항목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필리핀도 다이빙 입장료를 많이 인상하여 리조트 입장에서는 큰 부담으로 작용하여

불가피하게 손님들께 부담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리고 방카보트 대여비도 따로 책정하여 손님들께 부담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유류비 상승과 방카보트의 감소(태풍으로 인한 피해)로 방카보트를 대여하는 비용이

놀랄 정도로 인상되었습니다.

그래서 할 수 없이 방카보트 대여비는 같이 투어를 진행하시는 분들이 나누어 지불하시는

것으로 변경했습니다.

이점도 깊이 사과드립니다.

모든 것이 정상화 되고 우리의 배도 건조가 완료되면 조금이라도 손님들의 부담을 줄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이점 넓으신 마음으로 헤아려 주시길 감히 바랍니다.

그리고 우리 리조트를 방문해 주시는 손님들께 예전과 다름없이 정성을 다하여 음식을 준비하여

모시겠습니다.

끝으로 저희와 마찬가지로 힘겨운 나날을 보내시고 계시는 여러분께 본의아니게 부담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입니다.

더욱 더 분발하여 최고의 손님으로 최고의 음식으로 최고의 다이빙으로 여러분께 보답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저희들을 믿으시고 저희들에게 모실 수 있는 기회를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23년 예약현황 건우지기 2022.03.31 2690
» 2022년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여러분께 공지드립니다. [3] 건우지기 2022.03.18 2584
공지 2022년 예약현황 건우지기 2022.02.20 1989
공지 패키지 가격에 대한 기준 건우지기 2019.10.14 3074
공지 DDoS 공격으로 인한 사이트 불안정 현상 [1] 웹지기 2019.08.27 344
공지 건우다이브와 함께 하는 코모도 다이빙투어(신청바람) 건우지기 2019.04.03 1544
공지 예약 전 참고사항 건우지기 2019.03.11 697
공지 단체실(가족실) 사전 예약제도 건우지기 2015.10.15 2816
공지 예약문의 시 투어비용 참고해 주세요 건우지기 2014.11.01 7406
공지 예약 취소규정 건우지기 2013.08.05 3492
공지 예약규정 건우지기 2013.08.05 2244
공지 픽업차량 기사와 만나시는 방법 (세부막탄공항) 건우지기 2013.08.05 5255
공지 라이센스를 꼭 지참해주세요! 웹지기 2013.08.01 6632
36 2023년을 맞이하며... [2] 건우지기 2022.11.27 696
35 필리핀 입국 절차 안내 file 건우지기 2022.03.15 1004
34 카카오톡으로 상담하신 분들께 알립니다. 건우지기 2020.02.15 1300
33 오슬롭 ↔ 보홀(모모비치) 여객선 시간표 건우지기 2019.06.27 898
32 2019년 예약현황 건우지기 2018.09.02 1484
31 카톡 아이디(예약상담) 건우지기 2018.05.12 367
30 2018년 예약현황 건우지기 2018.02.10 939
29 홈페이지 이전 작업(완료) 웹지기 2017.07.02 319
28 카톡ID 및 휴대폰 번호 변경 안내 [1] 건우지기 2017.05.26 64867
27 방카보트 및 공기통 대여비 건우지기 2017.05.16 1199
26 2017년 예약현황 건우지기 2016.07.11 3169
25 2016년 예약현황 건우지기 2015.10.21 3639

http://www.bluestars.co.kr/xe/files/attach/images/164/74d943b0ed16fbbd6010b477caaa4d59.jpg